달달한 일상정보/돈되는 정보들
#풀러스(POOLUS) 카풀체험기 저렴한 카풀도전.
노마드데이
2017. 10. 22. 16:12
반응형
공유경제시대. 그리고 모바일플랫폼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이다. 요즘 핫한 모바일 카풀시장. 이제 공유자동차로 한국에 들어왔다가, 택시기사분들의 반대로 시장을 떠났던 우버도 이게 기회다 하고 우버쉐어를 런칭했다. 카풀서비스 어디까지 왔나. 체험해 보았다.
콜요청을 수락한 드라이버와 연결된다.
드라이버가 수락하기 때문에 이런 딜레이는 어쩔 수 없는듯 하다.
나오는 거리이다. 종로->일산
흡사 우버랑 카카오택시랑 비슷하다.
15분이 흐르고 드라이버와 통화 후 차량에 탑승했다. 택시가 아닌 카풀이기에 앞좌석에 착석.
드라이버분은 남자였다.
탑승전 드라이버에 관한 이전 후기와 정보를 간략하게 볼 수 있다.
평점4.8인 드라이버였다.
쿤폰을 사용하자. 30%쿠폰을 또 제공하였다.
풀러스는 평일 오전시간12까지 오후5시부터 새벽2시까지 이용가능하단다. 택시가 없거나, 택시기 불편한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듯.
그러나 택시처럼 촘촘한 네트워크가 아니라... 기다리는 시간은 여전히 숙제일듯...
콜요청을 수락한 드라이버와 연결된다.
드라이버가 수락하기 때문에 이런 딜레이는 어쩔 수 없는듯 하다.
나오는 거리이다. 종로->일산
흡사 우버랑 카카오택시랑 비슷하다.
15분이 흐르고 드라이버와 통화 후 차량에 탑승했다. 택시가 아닌 카풀이기에 앞좌석에 착석.
드라이버분은 남자였다.
탑승전 드라이버에 관한 이전 후기와 정보를 간략하게 볼 수 있다.
평점4.8인 드라이버였다.
쿤폰을 사용하자. 30%쿠폰을 또 제공하였다.
풀러스는 평일 오전시간12까지 오후5시부터 새벽2시까지 이용가능하단다. 택시가 없거나, 택시기 불편한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듯.
그러나 택시처럼 촘촘한 네트워크가 아니라... 기다리는 시간은 여전히 숙제일듯...
반응형